Mikook Option

공지사항

작성자
LowKey
작성일
2021-01-13 06:19
조회
1234
안녕하세요, 미국 옵션투자 커뮤니티 MikookOption (“미옵”)입니다.

여러 옵션관련 강의와 실전에 활용할 수 있는 전략들로 단체톡과 웹사이트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최대한 쉽게 초보자들도 옵션투자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강의를 입문/초보/중수로 나눠서 꾸준히 올리고 있습니다.

저희의 목표는 여러분들이 옵션의 리스크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고 인지함으로써 옵션을 정말 필요한 곳에 쓰실 수 있도록 교육을 제공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옵션 거래는 본인이 정말 리스크에 대해 충분한 이해를 갖고 있다고 생각할때만 하시길 바랍니다. 그 전까지는 여기 다른 회원분들이 공유해 주시는 실전 예제를 통해서 옵션 거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Mikook Option에서 제공하는 모든 컨텐츠는 정보교류와 교육의 목적만있으며 관련인이 개인적으로 과거에 보유했거나 현재 거래하고 있는 금융상품에 관한 내용일 수 있습니다. a) 절대로 특정 트레이딩 전략,b) 특정 금융 상품의 매수나 매도에 대한 권유, 유도, 추천 또는 보증으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모든 최종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웹사이트를 만들어나가는 중이라 아직 부족한 부분이 있지만 오셔서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될 수 있으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gICAgICAgICAgICxyP8BFlNkwstJ20IAAAAASUVORK5CYII=”

-로우키 올림 –
전체 0